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 윤곽주사로 해결되지 않는 이중턱, 턱살 개선 주사 피부과 “벨카이라” 효과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 댓글 0건 조회 2,668회 작성일 19-02-13 12:13

본문

76ea7186d70e2e1cbd63024ff566ed99_1550027570_7023.png
 

현대 사회에서의 미의 기준은 바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얼굴형이다. 과거에는 턱 끝이 뾰족하고 인위적인 v라인 윤곽이 선호되었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얼굴의 밸런스에 맞는 자연스러운 얼굴 윤곽이 다수의 사람들에게 호감형 인상으로 보여져 자연스러운 V라인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특히 턱살, 이중턱은 둔해 보이고, 비만으로 보여질 수 있어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쉽게 자가관리만으로는 자신의 얼굴형을 개선하는 데에 한계가 있어 의학적인 미용 시술을 통해 두툼하게 자리잡은 턱살, 턱 밑살,이중턱을 시술 받을 수 있는 리프팅, 윤곽주사등이 각광받고 있다.

살이 처져 턱살이 두툼해 보이고, 유난히 이중턱이 심한 경우라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윤곽주사는 얼굴 살, 이중턱 등에 많이 사용되는 주사시술이다. 

윤곽주사의 경우에는 이중턱 부분의 지방을 분해하여 림프 순환 촉진 시켜 얼굴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주게 되어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다. 하지만 윤곽주사는 이중턱에 있는 지방세포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아닌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방식이기에 살이 찌거나 시간이 지나면 다시 쉽게 되돌아온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피부과 진료로 진행되고 있는 ‘벨카이라’시술을 꼽을 수 있다. 벨카이라는 이중턱개선을 해주는 주사로 FDA승인을 받은 치료제로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윤곽주사와 다르게 반영구적인 효과로 살이 찌거나 시간이 지나도 다시 쉽게 되돌아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벨케아리의 성분은 데속시콜산(DCA)로, 문제가 되는 쌓인 지방 세포막을 파괴하여 비가역적으로 세포 파괴를 일으키게 된다. 지방을 파괴시키면서 체외로 배출시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기에 이중턱 개선은 물론이고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찾을 수 있다.

이에 대하여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위치한 피부중점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 이 혁 원장은 “벨카이라는 윤곽주사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만날 수 있으며 안전하고 간편한 주사 방식으로 진행되기에 큰 부담을 덜 수 있다”면서 “벨카이라도 얼굴에 시술을 받는 주사로 진행되고 그 성분이 지방세포를 파괴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무리한 시술보다는 개인별 얼굴 라인, 지방 축적의 정도, 위치와 각도 등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여 시술이 진행되어야 하며, 이에 대해 충분한 이해와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부위에 신중하게 시술을 진행하여야 만족스럽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